[영등포공장] 새 봄맞이 재충전하고 왔어요!
영등포공장 가족들이 11월 북한산에 이어 3월 고려산 산행을 다녀왔습니다. 강화도 하면 마니산이 제일 먼저 떠오르지만 고려산은 인천시 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으며 고인돌, 청련사, 진달래가 만계하여 멋스러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유명한 산입니다. 이번 워크숍을 통해 서로간의 이해와 배려, 소통을 통해 겨울동안 움추려 있던 몸과 마음이 파릇파릇 새싹처럼 피어날 수 있었던 소중하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.
단양공장 황소봉사회가 지난 3월 14일 어상천면 연곡1리 마을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. 9명의 봉사단원들은 단양군 공구 및 부품 차량을 싣고 마을로 이동했습니다. 곧이어 어르신들이 관리기, 동력분무기 등 농기계를 경운기에 실어 가져왔습니다.
이 날 봉사단원들은 스위치 교환, 연료필터 교환, 패킹교환, 용접 등 총 21대의 농기계를 수리하였습니다.2002년 처음 봉사를 시작할 때와 달리 이제는 익숙한 손놀림으로 해결 할 만큼 실력도 많이 늘었습니다. 어르신들의 고맙다는 말 한마디에 싱글벙글 미소가 지어지는 뿌뜻한 시간이었습니다.
본사 레포츠동호회가 지난 1월 25일~26일, 강촌 엘리시안 스키장에서 올해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. 당일 갑작스런 기상악화로 인해 추위가 매서웠지만, 한일가족의 뜨거운 열기로 스키장의 눈을 녹이고 왔답니다! 가족과 함께하는 컨셉으로 진행했던 이번 모임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돌아왔습니다.
[출처] 2014 <사보한일> 봄호